비밀의 여자 32회 줄거리 33회 예고 미리보기

2023. 4. 27. 20:33드라마 리뷰

반응형

비밀의 여자 32회 (2923. 04. 27. 목요일 방송분) 줄거리 요약 :  차영란은 주애라를 맘에 들어하고 얼른 유진과 결혼했으면 한다. 이에 세린은 두 사람이 결혼하면 일이 어려워진다며 어떻게든 막아야한다고 생각한다. 골드리조트로 워크샵을 떠난 세린은 유진에게 단둘이 와인한잔하자며 문자를 보냈다. 와인 한모금에 잠이 든 유진은 다음 날 자신의 옆에 누워있는 세린을 보고 당황하는데...

 

 

 

 

비밀의 여자 32회 줄거리

주애라는 남유진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골드리조트 남회장의 사생활을 협박해 계약을 따냈다. 그래놓고 유진에게는 남회장을 밤새 설득해서 계약을 따냈다고 거짓말을 했다. 

 

큰 계약건을 따낸 애라는 남연석(이종원, YJ그룹 회장이자 유진아버지) 앞에서 모든 공을 유진에게 돌렸다. 유진은 애라덕분에 능력을 인정받게 되자 애라와 헤어지지 못하는 상황에 놓였다. 

 

하지만 유진은 애라가 남회장의 사생활을 협박해 계약을 따냈다는 사실을 알고 자신을 또 속였다며 화를 냈다. 애라에게 실망한 유진은 곧바로 세린을 만나러 갔다. 세린에게 춤을 배우며 행복해하는 유진. 

 

유진은 세린을 집에 데려다 주며 세린의 귀에 한쪽 귀걸이가 없다며 다음 날 백화점에서 귀걸이를 구입하려한다. 하지만 애라와 쇼핑을 나온 차영란(김예령, 남유진 어머니)은 귀금속 매장에 있는 유진을 보곤 애라와 커플링을 맞추라고 강요한다. 

 

얼떨결에 커플링을 맞추게 된 애라와 유진.

세린은 '이러다 둘이 결혼이라도 하게 되면 일이 어려워져 어떻게든 막아야돼.'라고 생각한다.  

 

남만중은 차영란과 함께 집에 들른 애라를 보고 못마땅해한다. 이에 애라는 유진을 찾아가 '이제는 우리 관계 좀 확실히 해야하지 않겠어? 언제까지 날 불륜녀로 둘꺼야? 할아버지 설득할 방법을 찾아'라며 결혼을 재촉했다. 

 

골드리조트 계약건을 따낸 뒤 YJ그룹으로 새로운 투자 계약건이 들어오기 시작한다. 

 

 

겨울이 사고에 남유진과 주애라가 연관되어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정영준은 남만중의 제안을 수락하며 YJ그룹 법무팀으로 들어가기로 한다.  

 

골드리조트로 워크샵을 떠난 기획팀 직원들. 남유진은 세린을 보기 위해 일부러 골드리조트 워크숍에 동행했다. 세린은 유진에게 단둘이 와인 한잔 어떠냐고 문자를 보냈다.

 

함께 와인을 마시는 유진과 세린. 

유진은 와인 한모금에 잠이 들고, 세린은 함께 시간을 보낸 것 처럼 상황을 꾸몄다. 

 

다음날 잠에서 깬 유진은 자신 옆에 누워있는 세린을 보고 당황하고, 그때 문밖에는 '유진씨'를 부르는 애라의 목소리가 들리는데...

 

 

비밀의 여자 33회 예고 미리보기

어젯밤일에 대해서 얘기를 꺼내는 남유진. 하지만 세린은 '나중에 얘기하자'며 자리를 떠났다.

한편 세린의 방에서 나오는 남유진을 본 서태양은 이상하게 생각하는데...

YJ그룹으로 들어온 정영준을 찾아온 남유진은 '왜 우리 회사에 들어온거냐?'고 묻는다. 영준의 의도를 의심하며 영준을 내쫓을 계약을 세우기 시작하는 남유진. 

세린방에서 깨어난 유진은 세린이 자꾸 신경쓰이고 세린을 붙잡기 위해 애라를 만나 '우리 헤어져. 나 사랑하는 사람 생겼어.'라고 이별을 선언하는데...

 

 

☞☞ 비밀의 여자 회차별 줄거리 보러가기

반응형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