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33회 줄거리 34회 예고 미리보기

2023. 4. 28. 20:39드라마 리뷰

반응형

비밀의 여자 33회 (2023. 04. 28. 금요일 방송분) 줄거리 요약 : 정겨울 사고에 남유진, 주애라가 연관되어있음을 알게 된 정영준은 YJ그룹 법무팀에 입사했다. 애라는 뭔가 꿍꿍이가 있는 것 같다고 불안해하며 법무팀 모대리를 불러 정영준에게 성추행 누명을 씌우도록 지시하는데... 

 

 

 

비밀의 여자 33회 줄거리

골드리조트 워크샵중에 세린은 유진에게 같이 와인한잔하자며 자신의 방으로 불렀다. 와인 한잔 마신 남유진은 곧바로 잠이 들었다. 다음 날 깨어난 유진은 자신의 옆에 누워있는 세린을 보고 당황한다. 

 

 

태양은 세린의 방에서 황급히 뛰쳐나오는 남유진을 보고 '본부장이 왜 세린이 방에서 나온거지?'라며 신경쓰기 시작한다. 

 

그 시각 유진의 방문을 두드리는 주애라. 유진은 리조트 휘트니스에서 운동중이었다며 둘러대며 위기를 모면했다. 

 

유진은 '어젯밤 일은 제가 미안해요. 그렇게 취할때까지 마시는게 아니었는데.. 저도 모르게 세린씨한테 실수를 했네요'라며 세린에게 고개를 숙였다. 

이에 세린은 '본부장님이랑 함께 보낸 그 시간이 저한텐 마치 봄날의 꿈처럼 너무 행복했어요. 본부장님은 어떠셨어요? 어제 일 때문에 저한테 부담느끼고 거리두실까봐 걱정했어요'라며 유진의 마음을 꼼짝 못하게 사로잡았다. 

한편, 서태양은 YJ그룹에 입사한지 얼마되지 않아 좋은 성과를 내며 회장 남연석(이종원)에게 신임을 얻는다.

 

 

 

겨울의 오빠 정영준(이은형)이 YJ그룹 법무팀에 출근한 것을 알게 된 남유진은 '형님 진짜 저희 회사에 들어오신거예요? 왜 마음을 바꾸신거예요?'라고 캐물었다.

정겨울 사고에 주애라와 남유진이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된 정영준은 '명예회장님께 보답하고 싶은 마음에 입사했다'고 둘러댔다. 

 

오세린은 정영준이 YJ그룹 법무팀에 들어온 사실을 알고 '남유진 주애라가 분명히 오빠한테 헤코지할텐데'라며 걱정했다. 

 

남유진은 갑자기 차가운 태도를 보이는 오세린을 보며 어쩔줄몰라한다. 

세린과 밥한끼 먹기 위해 갑자기 회식자리를 만든 유진. 하지만 세린은 약속이 있다며 참석하지 않는다. 

 

애가 타는 남유진은 세린을 만나 '혹시 나한테 화난거 있어요? 근데 왜 갑자기 날 피해요? 왜그래요 세린씨?'라고 물었다.

'본부자님곁엔 애라언니가 있다는 거  잊고 있었어요. 제가 이러면 안되잖아요. 본부장님에 대한 마음 접어야 하는 거잖아요. 회사까지 그만둬야하는 건 아니가 생각했어요.'라며 유진의 마음을 흔들었다. 

남유진 : 내가 애라랑 헤어지면 우리 사이 다시 이어갈 수 있는거에요?

 

주애라는 정영준의 입사에 무슨 꿍꿍이가 있는 것 같다고 불안해한다. 결국 애라는 법무팀 모대리를 불러 정영준에게 성추행 누명을 씌우도록 지시했다.

정영준은 환영회 겸 회식자리에서 술에 취해 넘어질뻔한 모대리를 도와줬다며 결백을 주장하지만 믿어주지 않는 분위기다. 

 

 

오세린은 오빠의 결백을 밝힐 차량 CCTV영상을 입수했다. 주애라와 모대리가 함께 있었던 기억을 떠올리며 이번에도 주애라가 한 짓임을 알게 된다. 

 

한편 애라에게 헤어지자고 말할 용기를 내지 못하는 남유진은 세린을 만나 '세린씨 남자의 방은 여러개에요. 우리 그냥 이대로 만나면 안돼요? 나 버리지 말고 계속 만나주면 안돼요?'라며 최악의 모습을 보였다. 

 

'남유진. 니가 못하겠다면 내가 너랑 주애라 헤어지게 만들어줄께'라고 결심한 세린은 유진의 차에 일부러 귀걸이를 떨어뜨렸다. 

 

다음 날 귀걸이를 발견한 주애라는 남유진을 향해 '이 귀걸이 누구꺼야?'라고 캐묻는데...

 

 

비밀의 여자 34회 예고 미리보기

남유진에게 다른 여자가 생긴것 같다고 의심을 품기 시작하는 주애라는 위치추적앱을 설치한다. 

 

세린은 이 사실을 알고 애라를 더욱 안절부절못하도록 만드는데...

 

정영준은 YJ그룹 기획팀에서 일하고 있는 오세린을 보고 '당신이 왜 여기에 있어?'라며 당황한다. 하지만 자신의 성추행 누명을 벗겨주고, 5년 전 일을 사과하는 세린을 보며 의아하게 생각한다. 

 

 

법무팀 모대리와 짜고 정영준에게 누명을 씌운 사실에 분노하는 세린은 애라와 모대리를 혼내 줄 계획을 세운다. 

거기다 이 상황을 이용해 유진에 대한 애라의 의심을 키우려 하는데...

 

비밀의 여자 등장인물

미혼모 정혜의 아들 서태양은 몇 해 전 술집에서 일하는 장미(주애라)가 폭행당하는 것을 보고 도와주다가 지배인 살인혐의로 전과자가 된다. 

 

 

출소후 살인누명을 썼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서태양은 증거를 찾기 시작했다. 술집에는 몰래카메라가 있었고 폭행사건 이후 장미(주애라)가 그 영상을 들고 사라졌다는 것을 알게 됐다. 

 

 

장미의 본명이 주애라라는 것을 알게 된 서태양은 애라를 찾아가 몰래카메라 영상에 대해 언급했다. 태양을 만난 주애라는 자신의 과거가 드러날까 부담스러워하며 다시는 찾아오지 말아달라고 부탁했다. 

 

 

 

정겨울(신고은)과 영혼이 바뀐 오세린(최윤영) 

 

주애라와 남유진에게 복수하기 위해 주애라에게 접근해 친한 언니 동생사이로 지내는 중이다. 애라의 기획팀에 스카웃된 세린은 서태양과 주애라가 함께 있는 것을 목격하고 두 사람 사이에 분명히 뭔가 있음을 직감한다. 

 

세린은 서태양을 YJ그룹에 입사시켜 주애라와 남유진의 사이를 흔들어놓기로 하는데..

반응형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