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게임 94회 줄거리 95회 예고 미리보기

2023. 3. 7. 19:38드라마 리뷰

반응형

 

마녀의 게임 94회 (2023. 03. 07. 화요일 방송분) 줄거리 : 마현덕은 유지호가 가짜 손자라는 사실을 폭로했다. 이에 유지호는 마현덕을 알츠하이머에 걸렸다며 건강 검진 결과를 조작해 요양 병원에 가뒀다. 

 

 

 

 

 

 

 

마녀의 게임 94회 줄거리

마현덕(반효정)은 천하그룹 임원들을 불러 '유지호는 내 핏줄이 아닙니다. 유지호가 아니라 강지호입니다. 날 속였습니다.'라며 진실을 폭로했다. 

 

 

 

 

 

 

이에 유지호는 '할머니는 지금 알츠하이머에 걸리셨습니다.' 라며 마현덕의 건강 검진 결과서를 내밀었다.

 

 

 

 

 

 

사실 유지호는 마현덕이 깨어나기 전 자신이 계속 천하그룹 손자로 살 수 있는 방법으로 설유경(장서희)에게 마현덕을 '치매환자'로 만들자는 제안을 했다. 오랫동안 마 회장에게 복수를 꿈꿔왔던 설유경은 유지호의 제안을 수락했다. 

 

 

 

 

 

 

 

 

 치매 환자로 몰리며 요양 병원에 감금된 마현덕은 '설유경의 복수가 내 심장을 도려내는 것 같구나'라며 괴로워한다.

 

 

 

 

 

 

한편 유인하는 유지호의 계략을 알면서도 혜수의 복수를 돕기 위해 마현덕이 요양병원으로 끌려가는 것을 보고도 모르는 척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힘들어했다. 

 

 

 

 

 

 

 

 

요양 병원에 갇힌 마현덕을 찾아온 유인하는 '할머니'를 부르며 눈물을 글썽거렸다.

 

 

 

 

 

 

마현덕은 인하에게 '여기서 나가게 해달라. 내가 여기서 나가면 유지호 치우고 널 내 손자로 만들 거다. 너마저 날 외면할 줄 몰랐어. 너 만은 날 할미로 생각할 줄 알았다. 헛살았다. 이게 업보인가 보구나'라며 눈물을 흘렸다. 

 

 

 

 

 

 

교도소에 수감 인중인 주세영은 마 회장이 요양병원에 갇힌 사실을 알고 이 위기를 기회로 만들려한다. 

요양병원 간호사를 매수에 마 회장과의 전화 통화에 성공한 주세영은 '제가 거기서 꺼내드릴께요. 그러니 마 회장님이 절 먼저 꺼내주세요'라며 제안하는데... 

 

 

 

 

 

 

마녀의 게임 95회 예고 미리보기

한편 유지호는 스탠리 측에 투자금액을 더 늘려 달라고 요청한다. 스탠리의 대표는 유인하. 결국 유지호를 향한 복수를 위해 스탠리라는 이름으로 준비를 해온 유인하..

 

 

 

 

 

 

 

 

주세영은 마 회장에게 집행유예로 풀어달라고 제안하는데....

 

 

 

 

 

 

반응형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