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35회 줄거리 36회 예고 미리보기

2023. 5. 2. 20:59드라마 리뷰

반응형

비밀의 여자 35회 (2023. 05. 02. 화요일 방송분) 줄거리 요약 : 세린은 모대리 이름으로 귀걸이를 구매한 뒤 일부러 유진의 차에 한쪽 귀걸이를 흘렸다. 세린의 계획대로 모대리를 유진 내연녀로 오해하는 주애라. 유진은 세린과 태양이 가깝게 지내는 것을 보고 질투를 느끼고, 태양의 정규직전환을 막으려 하는데..

 

 

 

비밀의 여자 35회 줄거리

오세린은 모대리(모승효) 이름으로 귀걸이를 구매한 뒤, 일부러 유진의 차에 귀걸이 한쪽을 흘렸다. 이러한 세린의 계획대로 주애라(이채영)는 모대리를 유진의 내연녀로 오해했다. 

 

주애라는 '니가 감히 나한테 복수하겠다고 이딴 짓을 별여?' 모대리의 뺨을 때렸다. 모대리는 '내가 자존심이 상해서 말안하려고 했는데 귀걸이 짝퉁이예요'라며 자신의 억울함을 토로했다. 

참다 못한 모대리는 '나 더이상은 못참아요. 주팀장님이 다 시켰다고 말할꺼에요.'라며 주애라를 협박했다.

 

이에 주애라는 '누가 니 말을 믿어줄지 모르겠다? 전 회사에서 왕따시키고 증거인멸하고 사건 무마시킨거 나 다 알고 있어. 내가 이걸 알리면 어떻게 될까?'라며 모대리의 약점을 들고 흔들었다. 

애라는 유진의 내연녀가 모대리가 아니라는 사실에 누가 모승효 이름으로 귀걸이를 산건지 궁금해한다. 

 

유진은 자신의 동선을 꿰뚫고 있는 주애라의 모습에 '설마 날 미행한거야? 내가 바람핀거 알고 있었던거야? 근데 왜 모대리를 의심하는거야?'라며 불안해한다. 

 

 

세린은 ''혹시 본부장님을 위치추적하고 있는거 아닐까요? 혹시 모르잖아요. 핸드폰 좀 줘보세요'라며 유진의 폰을 확인했다. 

애라가 자신의 폰에 위치추적 앱을 설치한 사실을 알고 당황하는 유진. 세린은 유진에게 '언니 의심 잠재우도록 당분한 애라와 시간을 보내라'고 조언했다. 

한편 정영준은 자신의 성추행누명을 벗겨준 블랙박스 영상을 보낸 사람이 오세린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정영준 : 모대리랑 찍힌 블랙박스 영상을 왜 저한테 보내신거죠?

오세린 : 억울하게 누명을 쓴것같아 돕고싶었어요. 

 

정영준 : 나랑 내 가족을 죽이려고했던 당신이? 겨울이 시댁회사라는 거 알면서 왜 여기 들어온거죠?

오세린 : 5년전 일은 정말 미안했어요. 그냥 그 때 일이 미안해서 도움주고 싶었을 뿐이에요.

 

이번 프로모션 증정품으로 증정하는 잠옷을 입고 나타난 세린과 태양. 팀원들은 '꼭 커플같다. 잘어울린다'며 두 사람을 칭찬했고, 지켜보던 유진은 질투를 느낀다.

 

입사 후 일을 곧잘하는 태양이 혹시라도 세린한테 딴 맘이라도 품은 건 아닌지 신경쓰기 시작하는 유진. 

 

야근하는 세린을 위해 함께 먹을 음식을 포장해 회사에 들른 유진.

세린을 돕기 위해 남아있던 태양을 본 유진은 기분이 상한다. 게다가 태양에게 오빠라고 부르는 소리를 듣게 된 유진은 '서태양씨한테 왜 오빠라고 불러요? 그래도 그렇지 오빠는 좀.. 나한테 꼬박꼬박 본부장님이라고 그러면서..'라며 질투심이 폭발했다. 

 

'서태양 그 자식 자꾸 거슬린단말이야. 세린씨 곁에두면 안되겠어.'라고 생각한 유진은 태양이 수습기간이라는 것을 이용해 정규직전환을 막으려 한다.

 

 

아침 일찍 출근한 유진은 서태양 노트북에 저장된 기획서를 삭제해버리곤 '밤을 새든 책임지고 만들어와요'라며 태양을 괴롭혔다. 

 

한편 세린은 위치추적을 당하는 유진에게 새 휴대폰을 선물하고, 쓰던 폰을 배달기사에게 넘겨버렸다. 애라는 시시각가변하는 유진의 위치에 당황하며 산속을 헤매며 개고생을 한다. 

세린은 유진이 질투심에 서태양의 보고서를 지워버린 것을 알고, 혼자 고생하고 있을 태양을 돕기로한다. 자신을 돕다가 잠든 세린을 보는 태양은 '내가 왜 이러지?'라며 남다른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는데...

 

밤새 유진의 위치를 찾아 헤맨 애라는 유진이 핸드폰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위치추적 앱으로는 안되겠다고 생각한 애라는 기지국으로 방법을 바꿨다. 

 

애라의 위치 추적을 피해 데이트를 즐긴 세린과 유진. 집에 돌아온 세린은 유진과 핸드폰이 바뀐 사실을 알고, 내일 회사에서 바꾸기로 한다. 

 

이때 기지국을 따라 유진의 핸드폰 위치를 찾아온 애라는 세린의 집 앞에 나타난다.

'여기가 그 기집애 집인가 보네? 남유진 나와. 빨리 문열어. 너 여기있는 거 다알아. 문열어'라며 소리를 지르는 주애라. 

 

세린은 '이게 어떻게 된 일이지?'라며 당황하는데...

 

비밀의 여자 36회 예고 미리보기

세린은 유진 핸드폰 기지국을 추적하던 애라에게 발각될 뻔하지만, 서태양의 도움으로 위기에서 벗어난다.

세린과 유진의 관계를 알게 된 태양은 세린을 말리지만 세린은 그 말을 듣지 않는데.

 

 

애라는 '니가 수상하게 굴잖아'라며 유진의 바람을 확신하고 유진을 닦달하다가 위치추적하는 사실을 차영란에게 들켜 꾸지람을 듣게 된다.

세린은 애라를 떨궈낼 확실한 방법으로 차영란과 남만중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기 시작하는데...

 

 

비밀의 여자 회차별 줄거리 보러가기

반응형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