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49회 줄거리 50회 예고 미리보기

2023. 5. 22. 20:38드라마 리뷰

반응형

비밀의 여자 49회 (2023. 05. 22. 월요일 방송분) 줄거리 요약 : 세린은 만중의 집에 새로 온 도우미 경숙이 소이의 유괴범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경숙에게 소이를 유괴하라 지시한 애라는 이를 들통날 위기에 처하자 경숙을 아무도 모르는 곳으로 빼돌려버렸다. 

 

 

만중의 집에 들른 태양은 소이를 보고 사거리에서 나물을 파는 할머니 손녀라는 것을 알아챘고, 이를 세린에게 흘렸다. 세린은 확인을 위해 다시 한번 유전자 검사를 진행했고 불일치 결과를 받게 된다. 

 

세린은 애라가 해외지사 발령을 막기 위해 소이를 이용했다는 사실에 분노하는데...

 

비밀의 여자 49회 줄거리

세린(최윤영)은 만중의 집에 새로온 도우미 아줌마 경숙(김가연)이 소이 유괴범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영준(이은형)과 함께 만중의 집을 찾은 세린은 '이 집 도우미 아줌마가 소이를 유괴한 범인입니다'라며 다급히 경숙(김가연)을 찾았다. 

 

시장에 가느라 집을 비운 경숙(김가연).

 

경숙에게 소이를 유괴하라 시킨 애라(이채영)는 이를 들통날위기에 처하자 시장에 간 경숙(김가연)을 아무도 모르는 곳으로 빼돌려버렸다. 

 

한편, 남유진(한기웅)은 계속해서 붙어다니는 영준(이은형)과 세린(최윤영)이 신경 쓰이기 시작한다. 

 

도우미 아줌마 경숙이 소이를 유괴한 범인이었다는 사실에 '말도 안된다'며 당황한 만중의 가족들은

 

 

경숙을 경찰 수배를 내렸다. 애라는 경숙을 아무도 찾도록 만들어버리곤 '이제 소이가 가짜라는 걸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며 안도한다. 

 

서정혜(김희정)가 만들어준 인형을 잃어버린 하늘. 정혜는 하늘이를 위해 새로운 인형을 만들었고 인형 뒤편에는 늘 그래왔듯 '우산 모양'을 새겨 넣었다. 

하늘이 인형을 '내꺼'라고 우기는 가짜 소이. 남지석(박형준)은 인형 뒤편의 우산 모양을 보곤 '이건 하늘이 인형이야. 소이야 왜 거짓말해?'라며 다그쳐 물었다. 

거짓말하는 소이를 본 남만중(임혁)은 지난번 도자기를 깬 사람이 하늘이 아닌 소이라는 것을 눈치챘다. 

하늘을 오해했던 만중은 태양(이선호)을 불러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태양은 만중의 집에서 가짜 소이와 마주치고

 

 

버스정류장 앞에서 나물을 파는 할머니의 손녀라는 알아봤다. 

태양은 '분명히 할머니 손녀가 맞는데?'라며 의아하게 생각하고, 할머니 집 앞에서 들었던 '유전자검사 조작해서 그 집 핏줄로 믿고 있다'는 말을 떠올린다. 

태양은 '소이라는 아이가 내가 도와드린 나물파는 할머니 손녀와 똑같은 것 같다'는 말을 세린에게 흘린다. 한번 확인해 봐야겠다고 생각한 세린은 할머니댁을 찾아가 '할머니 손녀 지금 어디 있어요?'라고 물었다. 

당황한 할머니는 '우리 수정이 엄마따라 멀리 갔어요. 더 이상 묻지 마세요'라며 자리를 피했다. 영준은 가짜소이와 세린의 머리카락으로 유전자검사를 재의뢰했고, 불일치 결과를 확인한다. 

애라가 자신의 해외지사 발령을 막기 위해 소이를 이용해 모든 가족들을 속였다는 것에

 

 

'절대 용서 못해'라고 분노하는 세린. 

영준은 만중의 가족들 앞에서 유전자 검사결과지를 공개했다. '전 정말 모르는 일이에요'라며 둘러대는 애라(이채영). 그때 세린은 가자 소이의 할머니를 모시고 등장하는데...

 

 

비밀의 여자 50회 예고 미리보기

소이를 찾아주고, 잘 보살폈던 애라를 눈여겨봐왔던 만중.

하지만 소이가 가짜라는 사실을 안 만중은 '이제 소이도 없으니 내 집에서 나가주게'라며 애라를 내보내려 한다. 

 

애라가 데려온 소이가 가짜라는 사실을 알게 된 가족들은 충격에 휩싸인다. 

자주 붙어 다니는 영준과 세린을 의심스러워하던 유진은 두 사람 뭔가 있다고 생각한다. 

경숙(김가연)을 정신병원에 가둬버린 애라는 진짜 소이의 행방을 알고 있는 사람은 경숙밖에 없다며 그녀를 찾아가 '진짜 소이가 어딨냐?'라고 캐묻는데...

 

▶ 비밀의 여자 회차별 줄거리 보러가기

반응형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