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69회 줄거리 70회 예고 미리보기

2023. 6. 19. 21:03드라마 리뷰

반응형

비밀의 여자 69회 (2023. 06. 19. 월요일 방송분) 줄거리 요약 : 태양과 세린의 사이를 알게 된 정겨울은 두 사람이 헤어지는 조건으로 영혼이 바뀌었다는 얘기를 해주겠다며 세린에게 조건을 내걸었다. 

세린은 결국 아버지 정현태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정겨울이 시키는 대로 태양에게 이별을 선언했다. 

세린이 왜 헤어지자고 했는지 그 이유를 알고 있었던 태양은 일부러 모진말을 내뱉으며 이별을 받아들였다. 태양은 그래야 세린이 자신에게 덜 미안할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비밀의 여자 69회 줄거리

아버지 누명을 벗기기 위해 영혼이 바뀌었다는 사실을 말해달라고 부탁하는 세린에게 겨울은 당장 태양오빠와 헤어질것을 강요했다. 

비밀의 여자 56회에서 '더는 못 숨기겠어. 나 오빠 좋아해'라고 고백하며 어렵게 태양의 마음을 받아들이기로 했던 세린은 아버지 정현태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정겨울이 시키는 대로 서태양에게 이별을 통보했다. 

 

아버지 누명을 벗기기 위해서는 정겨울 입으로 영혼이 바뀐 사실을 실토하게 만들어야 하는 세린은 태양이 선물한 목걸이를 돌려주며 헤어지자고 말했다. 

 

 

 

태양은 '그래요. 우리 헤어져요. 나도 이제 지치나봐요. 당신은 그냥 이 정도만 날 사랑한 거니까. 그래요 우리 그만합시다. 갑자기 헤어지자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지만 나도 이제 더는 당신 분잡지 않을래요. 짧았지만 행복했어요'라며 세린의 이별선언을 담담히 받아들였다. 

사실 태양은 자신과 헤어지는 조건으로 영혼이 바뀐 사실을 말해주겠다는 겨울과 세린의 대화를 엿들었기에 이미 이별을 예감하고 있었다. 

세린앞에서는 담담하게 이별을 받아들이는 척했던 태양은 '지금은 아버지 누명 벗기는 게 먼저니까 이 이별은 잠시라고 생각할게요. 맘 편하게 당신 할 일 해요'라며 홀로 눈물을 흘렸다. 

세린 역시 태양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는 사실에 미안해하며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다. 

세린과 헤어진 태양은 영준을 만나 '나 세린씨한테 차였어요. 왜 헤어지자고 했는지 그 이유를 알아서 그냥 알았다고 했어요. 일부러 모질게 얘기했어요. 그래야 나한테 덜 미안할 테니까. 이 일 세린씨 모르게 비밀로해주세요.

 

 

나 대신 세린씨 옆에서 잘 챙겨주세요'라며 힘들어했다. 

영준은 태양과 세린의 사이를 알게 된 정겨울이 두 사람이 헤어지는 조건으로 영혼이 바뀌었다는 얘기를 해주겠다는 조건을 내걸었음을 알게 된다. 

영준은 결국 아버지 누명을 벗기기 위해 서태양과 헤어진 세린의 마음을 알고 속상해한다. 

세린은 겨울을 만나 '당신 말대로 태양오빠랑 헤어졌어요. 약속 지켰으니까 우리가 영혼이 바뀌었다는 거 말해줘요'라고 부탁했다.

하지만 겨울은 '이렇게 쉽게 헤어진다고? 일부러 영혼이 바뀌었다는 말 하게 하려고 헤어진척 하는 거 아냐?'라며 정말로 두 사람이 헤어진 것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겨울의 연락을 받고 나온 태양은 세린이 등장하자 '나 도저히 못 있겠다. 이런 상황 많이 불편하다'며 '나 세린 씨랑 만났었어. 하지만 사랑까진 아니었던 것 같아. 이젠 좋아하는 마음조차 없어'라며 일부러 차가운 말들을 쏟아내곤 자리를 떠났다. 

겨울은 그제야 '둘이 확실하게 헤어졌는지 확인해보고 싶었어요. 오빠 반응 보니까 헤어진 거 맞는 것 같네요'라며

 

 

세린과 태양의 이별을 인정했다. 

한편, 윤말자(윤지숙)는 그토록 짝사랑한 이영수(이정용)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드디어 첫 데이트에 성공했다. 말자는 열 번 찍기도 전에 영수가 나에게 넘어왔다며 드디어 내 꿈을 이뤘다며 행복해했다. 

정겨울은 주애라를 만나  '나한테 복수하려고 오세린이 태양오빠 만났다는 거 정말이야? 두 사람 헤어졌어. 당신 말이 맞다면 그렇게 쉽게 헤어질 리 없잖아?'라며 '복수니뭐니 당신 다 거짓말이지? 네가 우리 세연언니 죽이고 정현태한테 뒤집어씌운 거 아냐?'라며 애라를 의심했다. 

당황한 애라는 '당신 생각보다 엄청 순진하네? 두 사람이 당신한테 연기했을 거란 생각은 안 해봤어요? 내가 어떻게든 확인시켜 줄게요. 두 사람 안 헤어졌다는 거'라며 두 사람이 절대 헤어졌을 리 없다고 주장했다. 

정겨울이 오세린과 영혼이 바뀌었다는 사실을 실토할까 봐 불안해하던 애라는 '어떻게 하면 둘이 만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지?'라고 머리를 굴리던 중 태양과 세린, 두 사람을 한 방으로 몰아놓을 계획을 세웠다. 

애라는 호텔에서 회의가 있는 세린 옷에 일부러 커피를 쏟아 객실에서 씻도록 만들었고, 그 객실로 서태양을 보냈다. 그리곤 두 사람이 호텔에 함께 있다는 사실을 정겨울에게 알렸다. 

객실로 달려온 정겨울은 '문 열어. 두 사람 거기 있는 거 다 알아.'라며 분노하는데...

 

 

 

비밀의 여자 70회 예고 미리보기

태양은 애라의 전화를 받고 무작정 호텔 객실로 달려온 정겨울에게 '자기 멋대로 헤어지자는 여자 정말 싫어'라며 세린과 헤어졌다고 한번 더 쐐기를 박는다. 

세린을 위해 일부러 차가운 모습을 보이기로 한 서태양. 

이를 알리 없는 세린은 태양의 마음을 오해하며 힘들어한다. 

정겨울은 서태양 마음에 더 이상 세린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고 영혼이 바뀐 사실을 밝히겠다고 마음먹는다. 

한편, 주애라는 자신의 계략이 실패로 끝나자 또 다른 계획을 세우기로 하는데...

 

 

 

 

반응형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