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97회 줄거리 98회 예고 미리보기

2023. 7. 27. 20:36드라마 리뷰

반응형

비밀의 여자 97회 (2023년 7월 27일 목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 줄거리 요약 : 연석은 지석에게 '정욱 씨'이라고 부를 사람은 정혜뿐이라고 생각하던 찰나, 정혜가 서태양의 어머니라는 것을 알게 됐다. 

 

 

태양이 지석의 아들일 가능성을 떠올리던 연석은 몰래 유전자검사를 진행했고, 두 사람이 모자사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비밀의 여자 97회 줄거리
비밀의 여자 97회 줄거리

 

비밀의 여자 97회 줄거리

연석(이종원)은 태양과 정혜가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하고, 태양의 어머니가 정혜라는 것을 알게됐다.

 

 

 

 

 

 

(회사를 물려받을 생각이 없었던 지석은 만중을 포기 시키기 위해 정욱이라는 이름으로 숨어지내던 중 정혜를 만났고, 두 사람은 결혼을 약속한 사이였다)

☞ 남지석이 정욱으로 살아온 이유 [바로가기]

 

 

연석은 '지석형님이 31년 전 만났던 여자가 서태양 엄마였다니? 서태양은 아버지 없이 자랐다고 들었는데? 그럼 설마?'라며 태양과 지석의 유전자검사를 진행했다. 

 

 

유리는 '자신을 이용한 영준이 미웠지만 도저히 잊을 수가 없다'며 '여전히 영준이 좋다'고 고백했다.

 

 

'내 손 다시 한번만 잡아주면 안돼요? 정팀장님만 내 곁에만 있어준다면 나 그 정략결혼 안한다고 말할께요'라며 영준을 붙잡았다.

 

 

하지만 영준은 '나 유리씨 못잡아요. 잡을 수가 없어요. 이제 그만 나 잊어요'라며 유리를 외면했다. 

 

 

애라는 연석에게 편상국 동영상을 빌미로 YJ그룹 본부장자리에 올려줄 것을 재촉했다. 

 

 

 

어쩔 수 없었던 연석은 유진에게 해외로 나가 있을 것을 제안했다. 

 

 

유진은 애라를 내치겠다던 연석이 오히려 자신을 밀어내자 '혹시 애라가 아버지를 협박해요? 솔직하게 말씀해주세요. 제가 다 막아드릴 수 있어요. 제가 주운 게 있거든요?'라며 애라의 오세연 살인 증거영상을 공개했다. 

 

 

연석은 '니 과거 숨길려고 오세연이란 여잘 죽이고, 겨울이 아버지한테 잘도 뒤집어씌웠더구나?'라며 애라를 협박했다. 이제 연석과 애라는 서로의 약점을 하나씩 거머쥐게됐다. 

 

 

서태양이 지석 형님 아들이었다니! 이럴수가!



 

 

 

 

태양과 지석의 유전자 검사 결과는 일치했고, 연석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연석은 정혜와 지석 형님이 만나지 못하도록 손을 쓰지만, 결국 알게되는 건 시간문제라며 불안감을 드러냈다. 

 

 

 

한편, 지석은 하늘, 태양, 세린과 함께 공원에서 시간을 보냈다.

 

 

'전 아버지가 없어서 어릴때 아버지랑 축구하는 애들이 부러웠어요'라고 말하는 태양.

이에 지석은 '내가 오늘 태양이 아빠 해줄께'라며 태양을 챙겼다. 

 

 

정혜가 다쳤다는 소식에 지석은 하늘, 태양, 세린과 함께 정혜의 집으로 향했다. 

정혜와 지석은 그렇게 또 한번 마주치게 되는데...

 

 

 

 

 

☞ 비밀의 여자 97회 예고 동영상 [바로가기]

 

 

비밀의 여자 98회 예고 미리보기

정혜는 남지석이 정욱씨일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차영란을 찾아가 지석에 대해 묻는다. 

 

연석은 정혜가 지석에 대해 알기 전에 해외로 보낼 계획을 세운다. 세린은 만중을 해외로 보내려는 연석을 막기 위한 방법을 찾기 시작한다. 

 

 

 

한편 지석은 만중방에서 만중이 가지고 있던 자신의 과거 사진 속에 정욱이라고 적인 이름을 발견한다. 

 

지석의 기억이 돌아올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해가고 있다. 

 

☞ 이옥선(주애라 엄마)를 죽게 만든 범인? [바로가기]

☞ 비밀의 여자 회차별 줄거리 [바로가기]

반응형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