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96회 줄거리 97회 예고 미리보기

2023. 7. 26. 20:32드라마 리뷰

반응형

 

비밀의 여자 96회 (2023년 7월 26일 수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 줄거리 요약 : 연석은 페이퍼컴퍼니 건을 남만중에게 덮어씌우고 대표이사 회장직에 나가기로 한다. 

 

또 자신의 결격사유를 덮기 위해 오너가의 정략결혼을 추진해 회사로 돌아올 가능성을 높였다. 

 

비밀의 여자 96회 줄거리

주애라(이채영)는 비밀의 여자 92회에서 편상국을 구타하는 남연석을 촬영했고, 이 동영상을 빌미로 '다시는 절 내 쫓을 생각조차 하지마세요. 안그럼 바로 이 동영상 세상에 공개해버리겠다'며 연석을 협박했다. 

 

 

 

 

 

 

 

애라에 의해 사고를 당한 이덕배(주애라 외삼촌)는 의식을 회복해 '동생을 찾아줄테니 풀어줄것'을 부탁했다. 하지만 애라는 '동생? 나한테 동생이 있다고?'라며 덕배의 말을 믿지 않는 모습이다. 

 

 

애라 대신 징계를 받게 된 유진은 '너 아버지 약점 잡아서 협박한거지? 너라면 충분히 그러고도 남아'라며 분명 애라와 아버지 사이에 뭔가 있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연석은 자기 편에서 움직일 수 있는 전무를 대표이사 회장직 후보에 올렸다. 세린은 이를 막기 위해 전무의 조카 채용비리를 이슈화해 회장직 후보에 자진 사퇴하도록 만들었다.

 

 

위기에 빠진 연석에게 애라는 '페이퍼컴퍼니 건을 만중에게 뒤집어씌우고 대표이사 회장으로 나갈 것'을 제안한다.

 

 

이에 연석은 '페이퍼컴퍼니는 제 아버지가 시키신 일'이라고 거짓말하며 임원들을 믿게 만들었고, 페이퍼컴퍼니 건에서 빠져나간다.

 

 

 

 

 

 

또 연석은 자신의 목적을 이루고, 결격사유를 덮기 위해 남유리(이민지)에게 정략결혼을 강요했다. 하지만 유리는 '난 알지도 못하는 사람이랑 결혼할 생각 없어. 그러니까 취소해주세요.'라며 불만을 드러냈다. 

 

 

한편, 지석은 어떤 아줌마가 자신을 정욱씨라고 불렀다고 말하자, 연석은 놀라며 '형님을 정욱이라고 부를 사람은 그 여자뿐인데?'라며 정혜(김희정)를 떠올리는데...

 

 

태양을 만나기 위해 회사에 찾아온 정혜. 

 

 

 

 

 

 

연석은 정혜를 보자마자 사진속에서 봤던 지석과 사귀던 사람임을 알아보며 비밀의 여자 96회는 엔딩을 맞았다. 

☞ 비밀의 여자 회차별 줄거리 [바로가기]

 

 

비밀의 여자 97회 예고 미리보기

연석은 지석과 사귀는 사이였던 정혜가 서태양 엄마였음을 알게 됐다. 이에 연석은 '서태양은 아버지 없이 자랐다고 들었는데? 설마?'라며 태양이 지석의 아들일 가능성을 떠올리며 유전자검사를 몰래 진행한다. 

 

 

 

 

강제로 정략결혼을 해야하는 유리는 영준을 찾아가 '내 손 한번만 잡아주면 안돼요?'라고 부탁한다. 

 

 

연석은 지석이 서태양엄마를 만나는 일은 없어야한다며 이를 막으려하는데...

 

☞ 비밀의 여자 96회 예고 동영상 [바로가기]

반응형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