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94회 줄거리 95회 예고 미리보기

2023. 7. 24. 21:21드라마 리뷰

반응형

비밀의 여자 94회 (2023년 7월 24일 월요일 19:50 방송) 줄거리 요약 : 애라의 실체를 알게 된 알렉스는 남연석 대표 해임 결의안에 찬성표를 던졌다. 

 

 

YJ그룹 대표이사에 해임된 남연석은 주애라를 탓하며 분노했다. 연석은 다시 YJ로 돌아가기 위해 애라에게 방법을 모색해 올 것을 지시했다. 

 

 

한편, 서태양의 아버지는 남지석(박형준)으로 밝혀졌다. 

 

 

비밀의 여자 94회 줄거리 

판도라 인베스트먼트 대표 알렉스남연석 대표 해임 결의안찬성표를 던졌다. 

 

 

과거 알렉스 아버지는 YJ그룹 협력업체 사장이었다. 

 

 

 

남유진의 비리와 갑질에 알렉스 아버지는 아무 이유없이 계약이 취소되고, 이에 항의하다 목숨을 잃었다. 

 

 

알렉스는 주애라(이채영)와 함께 남유진을 YJ그룹에서 몰아내고 갑질에 무너진 사람들을 위해 YJ그룹을 바로 세우기로 약속했다. 

 

 

하지만 세린으로부터 주애라의 실체를 알게 된 알렉스는 '내 복수는 내가 알아서 할 테니, 우리는 여기까지'라며 애라와의 관계를 정리했다. 

 

비밀의 여자 94회 예고 동영상

 

회장자리에서 해임된 남연석의 분노는 주애라를 향했다. '니가 알렉스랑 짜고 날 속인 거잖아?'라며 주애라의 멱살을 잡고 흔들었다.

 

 

연석의 해임으로 새로운 대표이사 회장 자리에 박상무가 거론된다. 

 

 

이에 연석은 '박상무는 내뜻대로 움직일 수 있는 사람이 아니야.'라며 애라를 향해 '무조건 박상무의 결격사유를 찾아오라'라고 지시한다. 

 

 

애라는 연석이 다시 회장자리로 돌아가야 자신에게도 득이 될거라며 연석을 돕기로 한다.

 

 

 

하지만 평사원으로 시작해 남만중 명예회장에게 인정받으며 임원이 된 박상무의 흠을 찾는 일은 쉽지 않았다. 

 

 

방법을 찾던 애라는 박상무가 봉사를 다니는 보육원에 비서실 인턴 역시 자주 방문한다는 사실을 알고 두 사람을 취업비리로 엮을 계획을 세웠다. 

 

 

한편, 정영준을 좋아했던 남유리는 자신을 이용한 영준 때문에 상처받았다. 게다가 남연석 회장 해임에 동조한 영준과 더는 한 사무실에서 일할 수 없었던 유리는 기획팀으로 부서 이동을 결심한다. 

 

 

비밀의 여자 94회에서는 서정혜(김희정, 태양 어머니)의 사연도 공개됐다. 

정혜는 갑자기 말도 없이 떠나버린 남자(남지석) 아이(서태양)를 낳기로 결심하는 바람에 이를 반대했던 언니와 30년 넘게 인연을 끊고 살아왔다. 

 

 

정혜는 지석과 찍은 사진을 꺼내보며 '당신은 혼자서 어떻게 살고 있는지? 분명 무슨 이유가 있었겠죠?'라며

 

 

 

눈물을 흘리는데...

 

 

 

 

비밀의 여자 95회 예고 미리보기

영양제를 선물하기 위해 태양의 집에 방문한 남지석(박형준). 

정혜는 가게로 오는 길에 지석을 보고 놀라 쫓아가지만 과거 자신이 알던 모습과 달라 돌아선다. 

 

 

 

 

애라의 계략으로 박상무는 취업비리 누명을 쓰게 된다. 하지만 태양으로 결국 애라의 계략은 들통나고 만다. 

애라는 징계를 피하기 위해 만중이 쓰러지던 날의 블랙박스 영상으로 연석에게 거래를 제안하는데...

 

비밀의 여자 95회는 7월 25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됩니다. 

 

비밀의 여자 줄거리 보러가기

반응형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