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18회 줄거리 19회 예고 미리보기

2023. 4. 8. 11:14드라마 리뷰

반응형

비밀의 여자 18회(2023. 04. 08. 방송분) 줄거리 요약 : 복용중인 약을 끊어 병원으로 이송된 정현태. 유진은 모든 사실을 밝혀질까봐 두려워하고, 이대로 지켜볼 수 없었던 애라는 현태에게 약을 투여해 결국 사망하게 만들었다. 

 

 

비밀의 여자 18회 줄거리

독방에 갇힌 현태는 복용중이던 당뇨약과 혈압약을 먹지 않고 버티다가 쓰러져 결국 병원에 입원했다. 소식을 듣고 달려온 가족들은 '도대체 어떻게 했길래 갑자기 사람이 쓰러지냐? 교도소에서 무슨일이 있었던 건아니냐?'며 의심한다. 

 

애라에게 매수된 교도관은 현태 가족들에게 '정현태는 수감자라 면회가 불가능하다. 그리고 지금 현재 의식이 없다'며 가족들을 돌려보냈다. 

 

애라는 구치소에서 나오려고 일부러 약을 먹지 않은 현태의 의도를 알아차리고 교도관에게 더 철저히 감시할 것을 지시했다. 

큰아버지 남지석(박형준)은 현태가 의식이 없다는 소식에 불쌍한 겨울이를 걱정하며 겨울이 집으로 찾아왔다. 

이때 지석은 자신이 목격한 유진과 애라가 껴안고 있는 애정행각을 따라하며 '유진이가 주실장하고 껴안고 프랑스식 인사를 하고 있었다'고 말한다. 

 

겨울은 '설마 두사람?' 수상함을 느끼고 지석을 통해 도청장치를 설치한다. 

태양과 함께 유학갈생각에 행복한 세린. 

언니 세연을 죽인 정현태 가족들에게 복수 따위는 그만두고 태양과 행복한 날만 생각하겠다고 다짐한다.

 

한편, 의식이 없던 현태는 깨어나고, 교도관이 잠시 병실앞을 비운사이 병원을 탈출한다.

이를 알게 된 유진은 '애라와 자신과의 관계, 피임약 바꿔치기해서 겨울이 눈 멀게 된 것까지 다 밝힐지도 모른다. 겨울이가 뭐라도 알면 우린 끝이야.'라며 불안해한다. 

하지만 애라는 '앞이 안보이는 겨울이가 뭘 할 수 있는데? 겨울이가 할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어'라며 유진을 안심시킨다. 

 

 

 

 

애라와 유진의 대화를 도청중인 겨울은 두사람의 불륜, 그리고 아빠를 감옥에 가둔 것이 유진과 애라라는 것을 알게 된다. 

태양과 함께 미국에 가는 줄로 알고 있었던 세린은 '너 적응하는 거 돕고 한달 있다가 돌아올거야.'라는 태양의 말에 '먼 미국땅에 나 혼자 남겨두겠다는거야? 나 아무것도 못하게 하려고 유배보내는거야? 나혼자 미국으로 보내버리고 싶을만큼 내가 싫은거야? 분노한다. 

 

탈출한 현태는 또 다시 병실에 갇히고, 애라는 교도관에게 최대한 빨리 구치소로 돌아갈 것을 지시했다. 

하지만 계속 이대로 두면 안되겠다고 생각한 애라는 간호사로 위장해 잠든 현태에게 '나도 이렇게 까지 할 생각은 없었어. 그냥 가만히 있지. 그랬으면 당신도 나도 이렇게까지 되진 않았을텐데. 내가 편안하게 해줄께요.'라며 약을 주사한다. 결국 현태는 세상을 떠났다. 

갑자기 현태가 죽었다는 소식에 '솔직히 우리한텐 차라리 잘된일'이라고 생각하는 유진

애라는 방에 설치된 도청장치를 확인하고 겨울이가 자신들을 도청하고 있었음을 알게 된다. 

 

정겨울은 '아빠 누명 벗기고 모든 걸 밝히겠다'며 애라와 유진에게 복수를 다짐한다. 하지만 앞이 보이지 않는 현실에 좌절하는데..

이때 이모에게 윤말자(윤지숙)에게 '겨울아 너 눈 수술할 수 있게 됐어. 현태가 각막기증신청을 해놓은 상태였다'는 소식을 듣게 되는데..

 

비밀의 여자 19회 예고 미리보기

현태의 각막을 이식받게 된 겨울. 애라는 겨울의 각막이식수술을 맡은 의사를 찾아가 수술을 실패할 것을 종용한다. 

결국 수술에 실패한 겨울은 또 다시 좌절하고 자신을 찾아온 애라와 유진을 향해 '너희들 용서못해'라며 분노한다.  

복수까지 포기하고 태양과 함께하려했던 세린은 태양에게서 완전히 마음이 돌아선다.

자신을 걱정하는 태양을 향해 '쇼하지마. 역겨워서 못봐주겠으니까'라며 스스로를 망가뜨리려하는데...

 

 

 

자신에게 함부로 대하는 유진을 보며 겨울은 '마음껏 비웃어봐. 기

다려. 꼭 죄값치르게 해줄테니까'라고 다짐하는데...

 

 

반응형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