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17회 줄거리 18회 예고 미리보기

2023. 4. 6. 20:30드라마 리뷰

반응형

 

비밀의 여자 17회 (2023. 04. 06. 목요일 방송분) 줄거리 요약 : 자신의 접견을 막는 게 오세린이 아닌 주애라과 남유진이라는 것을 알게 된 현태는 탈옥을 시도하지만 실패한다. 오세연을 애라와 유진이 죽였을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품기 시작하는 정현태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현태

비밀의 여자 17회 줄거리

차를 몰고 정겨울(신고은)에게 돌진하는 오세린(최윤영). 겨울은 서태양(이선호)의 도움으로 세린의 차에 치일뻔한 위기를 모면한다. 겨울이 딸 소이를 잃어버린 사연을 듣게 된 태양은 '설마 세린이가 애까지 데리고 간건 아니겠지?'라고 생각하는데...

 

세린은 복수를 방해하는 태양에게 '더 이상 내 일에 끼어들지말라'며 언성을 높이고, 태양은 '니가 다치는거 못봐'라며 여전히 세린을 걱정한다. 

시어머니 차영란(김예령)은 겨울이를 쫓아내고 오랜만에 우리 집안 사람들만 모인 기념으로 진수성찬을 차렸다. 남만중은 소이를 잃어버리고, 겨울까지 집을 나간 상황에서 차영란의 행동이 맘에들지 않는다. 

 

한편, 세린의 차에 뛰어든 태양은 뇌진탕으로 갑자기 쓰러지고 몇일 입원 후 안정을 취해야한다는 의사의 말을 듣게 된다.

 

태양의 방에서 옷을 챙기던 세린은 책상위에 미국 유학 팜플렛을 발견한다. 세린은 태양이 또다시 떠날 생각을 하는 건 아닌지 걱정한다. 이영수(이정용)에게 '태양이가 세연이 떠나보낸 세린이 너랑 같이 유학가려고 알아보던데?'라는 말을 들은 세린은 좋아하는데... 

오세린

자신의 접견을 막는 것이 오세린이 아니라 주애라와 남유진이라는 것을 알게 된 정현태(최재성).

현태는 함께 수감중인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 YJ그룹 남유진에게 면회를 와달라는 쪽지를 전달했다. 

 

아직도 딸 소이를 찾지 못한 유진은 애가 타고, 소이를 빼돌린 애라는 유진에게 '꼭 찾을 수 있을꺼야'라며 뻔뻔한 행동을 보인다. 

현태를 찾아온 유진. 

현태는 유진과의 대화에서 '설마 이것들이 죽이고 나한테 뒤집어 씌운거야?'라며 의심을 품는다. 현태는 가족들과의 모든 연락이 막힌 상황에서 구치소에서 탈출을 시도했다. 그러나 교도관에서 붙잡혀 온 현태는 또 다시 독방에 갇히고 만다. 

애라는 또다시 현태의 탈옥을 인터넷 기사에 발빠르게 올리고,

겨울은 아버지가 그럴리가 없다며 흥분한다. 

주애라

 

 

남지석(박형준)은 유진과 애라가 안고있는 장면을 목격한다. 당황한 유진은 인사 방법이라고 둘러대는데..

남유진

독방에 갇힌 현태는 교도관이 준 당뇨약을 먹고 다음 날 의식을 잃는데... 

 

비밀의 여자 18회 예고 미리보기

남지석은 정겨울에게 유진과 애라가 하는 인사방법을 그대로 따라한다. 

겨울은 유진과 애라의 관계를 또다시 의심하고 카메라를 설치해 두 사람의 진짜 관계를 캐내려한다.

의식을 잃은 현태는 병원에 입원하고 이를 기회로 또다시 탈출을 시도한다. 

세린은 자신을 미국으로 보내버리려는 태양에게 '미국에 나혼자 보내버리고 싶을 만큼 내가 싫어?'라며 울분을 토해내는데...

애라는 병원에 입원한 현태에게 '편안하게 해줄께'라며 주사기를 꺼내는데...

 

 

☞☞ 비밀의 여자 회차별 줄거리 보러가기

반응형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