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58회 줄거리 59회 예고 미리보기

2023. 6. 5. 19:08드라마 리뷰

반응형

비밀의 여자 58회 (2023. 06. 02. 금요일 방송분) 줄거리 요약 : 그토록 YJ그룹 안주인이 되려했던 주애라의 과거 이야기가 공개됐다. 

 

5살 애라는 YJ그룹 회장 남만중이 수술순서를 바꿔치기하는 바람에 엄마 옥선을 잃었다. 애라의 외삼촌은 이를 빌미로 만중에게 돈을 요구했다.

 

자신이 수술순서를 바꿔치기했다는 사실이 들통날까 겁났던 만중은  돈을 주는 대신 외삼촌에게 애라를 키울것을 조건으로 내걸었다. 

하지만 외삼촌은 돈만챙기고 애라를 보육원으로 보내버렸다. 해외로 입양간 애라는 학대를 당해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고 술집 주방에서 일하며 힘들게 살아왔다. 

 

다시 만난 외삼촌을 통해 엄마를 죽게 만든 사람이 YJ그룹 남만중회장이라는 것을 알게 된 애라는 복수를 다짐하는데..

 

 

비밀의 여자 58회 줄거리

주애라(이채영)는 결국 남유진(한기웅)과 약혼하는데 성공했다. 그리고 '비밀의 여자 58회'에서는 그토록 YJ그룹의 안주인이 되려했던 주애라의 과거 이야기가 공개됐다. 

주애라(이채영)의 본명은 김현정이었다. 

 

YJ그룹 회장 남만중(임혁)은 남지석(박형준)을 위해 현정의 어머니 이옥선과 수술순서를 바꿔치기해 옥선을 죽게 만들었다. 이를 알고 있었던 외삼촌은 5살 김현정을 데리고 만중을 찾아가 돈을 요구했다. 

 

만중은 돈을 주는 조건으로 외삼촌에게 김현정을 맡아서 키울것을 조건으로 내걸었다. 그 이유는 바로 현정이 남에 손에 크다가 자신이 한 짓이 들통날까봐였다. YJ그룹 회장인 자신이 수술순서를 바꿔치기해서 옥선을 죽게 했다는 사실을 사람들이 알게 될까 두려웠던 남만중. 

 

하지만 외삼촌은 돈만 챙기곤 만중과의 약속을 어기고 현정을 보육원에 보내버렸다.

 

 

해외로 입양간 현정은 학대를 당했고 결국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야했다. 

 

술집 주방에서 허드렛일을 하며 살아온 현정은 힘들어도 돌아가신 엄마, 아빠를 생각하며 견디며 살아왔다. 그러던 어느날 5살 이후 헤어진 외삼촌을 다시 만나게 된다. 

 

현정은 보육원으로 보낸 외삼촌을 원망하기는 커녕 반가워했다. 그날 밤 현정은 외삼촌이 만중에게 전화를 걸어 '나 현정이 찾았습니다. 회장님이 간절하게 찾던 현정이 말입니다. 우리 현정이 살길 마련해요. 돈줘요'라는 통화 내용을 듣고, 엄마를 죽게 만든게 남만중 회장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외삼촌의 복권이 되느니 집을 떠나기로 마음먹은 현정은 집에 들이닥친 깡패들에게 납치될 위기에 처한다.

죽을힘을 다해 깡패들에게서 도망친 현정은 자신을 납치하려는 사람이 남만중 회장이라고 생각했다. 그날 현정은 만중을 향한 복수를 다짐했던것이다. 

YJ그룹 안주인이 된 주애라(김현정)는 만중에게 피로 회복에 좋은 차를 대접하며 '당신은 당신도 모르는 사이에 서서히 죽게 될꺼야. 당신이 가진 모든걸 하나씩 빼앗아줄꺼야.'라며 복수를 시작했다. 

 

그리고 YJ그룹 주식을 가진 회사들에게서 단 하나의 주식이라도 자신의 것으로 만드려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또 애라는 YJ그룹을 무너뜨리기 위해 함께 일을 도모해온 '판도라 인베스트먼트'가 남유진에게 접근해 돈을 빌리게 하려는 계획을 세웠다. 

애라는 투자를 망설이는 유진에게 친구가 유럽시장에 진출해 성공했다는 얘기를 흘렸고, 결국 유진은 '판도라 인베스트먼트'에서 전화를 걸어 돈을 빌리려하는데...

한편 정혜(김희정)은 세린의 부모와 세린을 잘 키워 좋은 곳에 시집보내기로 했던 약속을 떠올리며 태양과 세린을 탐탁치않게 생각해왔다.

하지만 태양이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본 정혜는 더이상 반대할 수 없다고 생각하며 태양과 세린을 허락했다.

애라가 YJ그룹 며느리가 됐다는 잡지를 본 외삼촌은 애라를 찾아와 ''오랜만이다 현정아'라며 애라를 당황시키는데...

 

비밀의 여자 59회 예고 미리보기

애라는 만중을 향한 진짜 복수를 시작하려는 시점에 외삼촌이 나타나자 난감해한다. 자신의 정체를 알고 있는 외삼촌이 못마땅한 애라는 결국 외삼촌을 감옥으로 보내려는 계획을 세우기 시작한다. 

정영준은 세린과 태양이 만나기로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영준은 하늘이가 소이라는 것을 알고 세린과 함께 만나게 된다. 하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영준은 하늘을 향해 세린과 많이 닮았다는 말을 하게 된다

이를 듣게 된 태양은 '왜 하늘이한테 세린이랑 닮았다고 하는거지?'라며 의아해한다. 태양은 세린의 정체에 대해 의문을 품기시작하는데...

 

남유진은 애라가 원하는대로 결국 '판도라'에서 돈을 빌리는데...

 

☞ [비밀의 여자 59회] 예고 동영상 보러가기

☞ 비밀의 여자 회차별 줄거리 보러가기

반응형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