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63회 줄거리 64회 예고 미리보기

2023. 6. 10. 09:21드라마 리뷰

반응형

비밀의 여자 63회 (2023. 06. 09. 금요일 방송분) 줄거리 요약 : 세린은 영혼이 바뀌었다는 사실까지 밝히며 애라의 자백이 담긴 증거를 만들어냈다. 

 

태양은 애라의 자백이 담긴 녹음 파일을 무사히 담당 형사에게 전달했다. 하지만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던 덕배는 태양의 통화 내용에서 주애라 이름을 듣고 애라에게 이 사실을 알렸다. 

 

덕배는 애라가 시키는대로 태양이 넘긴 녹음 파일 USB를 바꿔치기했고 애라와 유진은 또 다시 위기를 빠져나갔다. 

 

 

 

비밀의 여자 63회 줄거리

서태양(이선호)은 주애라(이채영)의 자백이 담긴 녹음 파일을 들고 경찰서로 향했다. 그 시각 이덕배(주애라 외삼촌, 배도환 배우)는 도박 혐의를 받고 경찰조사를 받던 중, 서태양의 통화 내용에서 주애라 이름을 듣게 된다. 

덕배는 곧바로 애라에게 전화를 걸어 '애라야 너 혹시 뭐 죄 지은거 있어?'라고 물었다. 애라는 퀵으로 USB를 보냈고,

 

 

덕배는 태양이 가지고 있는 녹음 파일 USB와 바꿔치기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영준은 세린과 연락이 되지 않자 태양의 집으로 찾아갔다. 머리에 화병을 맞고 쓰러진 세린을 발견한 영준은 곧바로 병원으로 옮겼다. 비밀의 여자 62회에서 애라는 자백 녹음 파일을 회사 게시판에 올리려는 세린을 막기 위해 화병으로 머리를 내려쳤고 노트북을 들고 도망갔다. 

태양은 출동나간 김형사가 돌아올때까지 기다렸다가 '5년 전 오세연씨 사망사건 기억하시죠? 진범의 자백이 담긴 녹음 파일을 들고 왔습니다'라며 직접 USB를 전달했다.

그때 영준으로부터 세린이 쓰러졌다는 전화를 받은 태양은 '급한 일이 생겼어요. 녹음파일 확인하시고 저한테 연락부탁드립니다'라며 경찰서를 빠져나갔다. 

기회를 엿보던 이덕배는 김형사에게 대규모 도박판이 벌어졌다고 거짓제보하고 도박판 위치를 알려주겠다며 서태양이 주고간 USB를 바꿔치기하는데 성공했다. 

덕배는 애라를 만나 무사히 USB를 바꿔치기했다는 사실을 알리며 '그 안에 뭐가 들었어?'라며 궁금해했다. 

덕배 덕분에 위기를 넘긴 애라는 '정말 감사해요. 제가 제대로 보답할께요'라며 다행스러워했다.

 

 

녹음 파일 USB를 불태운 애라는 이 사실을 유진에게 알렸고, 유진은 '애라 넌 못하는게 뭐야?'라며 안도했다. 

애라와 유진은 '이제 우리가 오세연을 죽였다는 증거는 어디에도 없다'며 안심했다. 그리고 '정겨울 몸에 갇힌 오세린이 깨어나지 않는 한 절대 USB 복사본을 찾을 일은 없을꺼야.'라고 생각했다. 

또 영혼이 바뀐 세린이 오세연 죽음의 진실을 밝히지 못하도록 영혼을 바뀌었다는 사실을 인정해주지 않기로 입을 모았다.  

그리곤 자신들의 살 궁리를 찾기 위해 서태양과 정영준을 회사에서 내 쫓을 방법을 모색하는데...

입원한 세린을 찾아온 태양은 녹음파일에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다는 김형사의 전화를 듣고 충격에 휩였다. 태양은 혹시 형사가 주애라, 남유진에게 매수당한 건 아닌지 의심하며 자신 때문에 세린이 힘들게 만든 자백 녹음 파일을 잃어버렸다는 사실에 괴로워했다. 

애라는 오세연일은 해결됐으니 이제 YJ그룹을 차지하는 일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유진은 판도라에서 돈을 빌려 무리하게 진행하던 계약이 무산된다. 

영준은 유진이 회사 명의로 몰래 '판도라'에서 돈을 빌린 사실을 알고 이를 파헤치려한다. 

태양은 깨어나지 않는 세린의 곁을 지키며 '나 무서우니까 얼른 일어나요'라며 눈물을 글썽거렸다.  

계약에 실패한 남유진은 판도라 대표를 찾아가 계약금을 상환 일짜를 연장해달라고 무릎꿇고 부탁했지만 거절당했다. 

남유진 때문에 아버지를 잃은 판도라 대표는 유진이 자신 앞에서 무릎 꿇는 모습을 보곤 아버지 복수를 했다며 미소지었다.

 

 

과거 판도라 대표와 주애라의 인연도 공개됐다. YJ그룹을 향한 복수를 위해 회사에 들어온 애라는 유진 때문에 아버지를 잃은 판도라 대표를 보고 '죽은 당신 아버지에 대한 복수 도와줄께요'라며 손을 내밀었던 것이다. 

의식을 회복한 세린은 깨어나자마자 '녹음 파일 어떻게 됐어요?'라고 물었고, 녹음 파일이 삭제 됐다는 사실에 울분을 토했다. '영혼이 바뀌었다는 사실까지 밝히며 증거를 만들었는데 나 그 증거 절대 포기못해요. 다시 증거 만들어야돼요.'라며 괴로워하는 세린. 

세린을 진정시킨 태양은 '당신이 안깨어날까봐 엄청 무서웠어요. 나 지금 당신한테 꼭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사랑해요'라며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 한 두 사람앞에 깨어난 정겨울(신고은)이 나타나는데...

 

비밀의 여자 64회 예고 미리보기

유진은 판도라에 다시 찾아와 계약일을 연장해달라고 부탁하자 유진의 YJ그룹 지분으로 달라는 새로운 제안을 받고 고민에 빠진다. 

영준은 유진이 회사 명의로 몰래 판도라에서 돈을 빌린 사실을 세린에게 알렸다. 이에 세린은 '혹시 판도라가 YJ그룹과 무슨 연관이 있는건 아닐까?'라고 의심스러워한다. 

 

 

 

한편 식물인간에서 깨어난 정겨울은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기억을 잃 상태다. 세린과 태양은 겨울의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아주기 위해 노력한다. 

겨울이 깨어났다는 사실에 불안해하는 애라와 유진. 태양은 '기억 꼭 돌아오게해서 두 사람 꼭 죄값치르게 할껍니다'라며 분노한다. 애라는 겨울이 기억을 찾아주기 위해 애쓰는 세린과 겨울을 방해하기 시작하는데..

 

 비밀의 여자 64회 예고 동영상 보러가기

비밀의 여자 회차별 줄거리 보러가기

 

반응형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