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84회 줄거리 85회 예고 미리보기

2023. 7. 10. 20:46드라마 리뷰

반응형

비밀의 여자 84회 (2023. 07. 10. 월요일 19시 50분 방송) 줄거리 요약 : 간호사로 위장해 정현태에게 약을 주사하려했던 애라는 현태의 상태를 확인하러 온 간호사때문에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병실을 빠져나왔음이 밝혀졌다. 

 

 

현태를 죽게만든 사람은 남유진의 아버지 남연석(이종원)으로 밝혀졌다. 남연석은 26년 전 YJ그룹 후계자가 되기 위해 비서에게 형 남지석 교통사고를 사주했다. 

 

 

이 사실을 눈치챈 정현태를 예의주시하던 남연석은 현태가 입원한 병원장을 매수해 현태를 죽음에 이르게 한 것이다. 

 

 

 

비밀의 여자 84회 줄거리

주애라의 살인 증거 USB를 들고 도망치던 정겨울은 남유진의 차에 치여 결국 생을 마감했다. (비밀의 여자 83회 참고)

정겨울의 간을 이식받은 서하늘은 건강하게 퇴원했다. 

 

 

서태양은 원하는 삶을 살겠다던 정겨울의 말을 떠올리며 마음 아파했다.

 

 

한편, 다시 영혼이 바뀌길 기대했던 오세린은 혼란스러워하면서도 현실을 받아들이려한다. 

 

세린은 영준, 길자와 함께 남만중 집을 찾아가 영혼이 바뀐 사실을 털어놨다. 하지만 남만중과 가족들은 겨울과 세린의 영혼이 바뀐 사실을 믿기 힘들어했다. 

 

애라와 겨울의 대화가 녹음된 블랙박스 영상으로 남유진을 협박한 오세린은 서하늘의 양육권을 가져올 수 있게 됐다. 

 

영준은 주애라가 오세연을 살해하는 장면을 촬영하고, 거짓 증언한 유일한 목격자 손병철을 찾기로 한다. 

 

한편, 세린은 정영준이 남유리와 사귄다는 것을 알고 당황스러워했다. 5년 전 정현태를 담당했던 의사를 만난 정영준은 현태의 죽음에 누군가 개입되어있었다는 증언을 듣게 됐고,

 

 

 

부검을 막은 것이 YJ그룹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비밀의 여자 76회 참고)

분노하던 정영준은 자신을 좋아하는 남유리의 마음을 이용하기 위해 사귀기로 한 것이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세린은 남유진과 주애라를 찾아가 '니들이었어? 우리 아빠 누명씌운걸로 모자라 우리 아빠가 죽게 만든게?'라며 분노했다. 

비밀의 여자 18회에서 병원에 입원한 정현태에게 약을 주사한 사람은 주애라였다. 하지만 반전이 있었다. 애라는 현태를 없애버리기 위해 간호사로 변장해 병실에 들어왔지만 현태의 상태를 확인하러 온 간호사가 등장하자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병실을 빠져나왔음이 밝혀졌다. 

 

 

결국 정현태를 죽이지 않았던 주애라는 YJ그룹의 압력때문에 부검이 막혔다는 사실을 듣고 의아하게 생각한다. 

영준은 그 당시 현태의 상태를 확인하러 왔던 간호사를 만나 타살 의혹에 대해 물었다. 아무것도 모른다고 둘러대던 간호사는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남연석(이종원)은 형 남지석(박형준)에게 YJ그룹을 뺏기지 않기 위해 김비서(상국)에게 26년 전 교통사고를 사주했다. 그 사고로 남지석은 몸이 불편한 상태가 되었다.

 

 

 

이 사실을 눈치챈 정현태를 예의주시하던 남연석은 간호사를 매수해 정현태를 죽게 만든 것이다. 

 

 

 

비밀의 여자 85회 예고 미리보기

주애라는 YJ그룹의 압력때문에 정현태의 부검이 막혔다는 사실을 알고 '남만중 짓인건가?'라며 의문을 품는다. 

 

세린은 현태 입원 당시 병원장을 만나 타살의혹을 확인하려하지만 병원장은 계속 피하기만 한다. 연석은 상국에게 '현태 자식들이 죽음을 파헤친다'는 것을 듣고 절대 파헤치지 못하도록 막을 것을 지시한다. 

공개된 비밀의 여자 85회 예고 영상에서 연석은 똑똑했던 형 지석에게서 YJ그룹 후계자를 뺏으려 했던 과거가 공개될것으로 보인다. 

 

비밀의 여자 회차별 줄거리 보러가기

 

 

 

 

 

 

반응형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